하림

 로고

 로고

전체메뉴

뉴스룸

HBH 컨설팅으로 농장 생산성 높여

농가 대상 맞춤형 컨설팅 실시

2025-09-02

HBH 컨설팅으로 농장 생산성 높여

농가 대상 맞춤형 컨설팅 실시



우리 회사 사육사업부는 농장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문 컨설팅 활동인 'HBH(Harim Behavior Habit) 컨설팅 활동'을 통해 신규 농가와 생산성 저조 농가를 적극 지원하며 상생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사육사업부는 혹서기 생산성 감소를 겪는 농장들과 사육 경험이 적은 신규 농장들을 대상으로 'HBH 컨설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 활동을 통해 농장 운영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체계적인 사양 및 환기 관리 컨설팅을 제공하여 농장들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이다.

 

HBH 담당자인 사육 1팀 서장원 과장과 지역 관리자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진행하는 컨설팅은 사육 단계별 필수 관리 사항들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각 농장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한다.

 

온습도 로거 설치 및 데이터 모니터링, 원격관리 시스템 도입을 통한 첨단 관리 컨설팅도 병행하며 농가들의 사육 환경 개선을 돕고 있다. 이를 통해 농가들은 혹서기 스트레스 관리, 질병 예방, 사료 효율 극대화 등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고 있다

 

또한 사육 경험이 적은 농장들을 대상으로 밀착관리와 세밀한 지도를 통하여 빠르게 사육 노하우를 습득하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사육 1팀 오대환 팀장은 "HBH 컨설팅 활동은 농가와 하림이 함께 성장하는 중요한 파트너십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과 기술 지원을 통해 농가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소비자에게는 더욱 안전하고 고품질의 닭고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육사업부는 'HBH 컨설팅 활동을 통해 단순한 컨설팅을 넘어, 협력 농가와의 깊은 신뢰를 구축하고 동반 성장을 이끌어내는 상생 모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사내기자 | 강승헌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