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로고

 로고

전체메뉴

뉴스룸

남원시와 투자선도지구 상호협력 MOU 체결

공공기관·스마트팜 연계.. 식자재 활용 협력 강화

2025-07-01


남원시와 투자선도지구 상호협력 MOU 체결

공공기관·스마트팜 연계.. 식자재 활용 협력 강화

  


우리 회사는 지난달 24일 남원역세권 투자선도지구 내 상호협력 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국토부 공모사업인 투자선도지구 개발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민간 기업과의 협력 기반 마련을 위한 것으로, 관련 분야에 대한 사업화 가능성과 지역 연계 방안 등을 공동으로 모색해 나간다는 데 의미가 있다.

 

우리 회사와 남원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투자선도지구 조성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 가능성을 열어두고, 향후 추진 여건에 따라 사업의 구체화와 실현 방안에 대해 지속적인 협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회사는 남원시의 투자선도지구 조성 방향에 공감하며, 공공기관 및 기업 유치를 위한 전략적 협력 푸드서비스(FS) 및 식자재 공급체계 구축 남원 스마트팜 및 지역 농산물의 우선 사용 지역 인력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분야에서 남원시와 상호 협력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공기관 상주 인력과 관내 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급식 서비스 체계 구축과 지역 식자재 활용 확대, 공동 브랜드 개발 및 유통망 연계 방안 등에 대한 협력도 포함되어 있어 향후 지역 내 다양한 산업군과의 연계 가능성이 기대된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남원시의 정책 방향과 미래 비전에 공감하며, 다양한 협력의 여지를 바탕으로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만들어 가겠다하림은 지역사회와 미래를 설계해 나가기 위한 상생과 협력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