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뉴스룸

하림, 동반성장을 위한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진행

(주)동반푸드마스터 등 3개 업체 선정 감사패 전달

2024-01-04

하림, 동반성장을 위한 우수협력업체 간담회진행

()동반푸드마스터 등 3개 업체 선정 감사패 전달

 

우리 회사가 지난달 11일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 관계를 발전시키고자 ‘2023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및 기술혁신 컨설팅을 진행했다.

 

우리 회사는 기술혁신과 품질향상, 원가절감 등의 분야에서 노력해 온 협력업체를 격려하고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매해 우수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호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우수 협력사인 ()동방푸드마스타, 대흥설비 주식회사, 피앤시케미칼의 대표가 참석했다.

 

감사패를 수여받은 동방푸드마스타는 선진기술과 최신 설비를 도입하여 염지제, 소스 구성품 등 안정적인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등 경쟁력 확보 및 상호 발전의 길을 열었다.

 

또한, 피앤시케미칼은 탈수 응집제와 수산화 나트륨의 대체품을 발굴하는 등 원가 압박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대흥설비는 소방시설과 유틸리티 A/S 및 개선 활동을 통해 상생 협력에 앞장서고 있다.

 

대흥설비 이기조 대표는 우리 협력사들의 열정과 노력을 기억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하림에 고맙다하림의 협력사임을 자랑삼아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온 협력사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 확충으로 협력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