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뉴스룸

<동반성장 상생 협력> 호식이두마리치킨

2022-05-02

<동반성장 상생 협력 호식이두마리치킨’>

 

하림과 함께 아름다운 성장을 이뤄가고 있는 협력업체 호식이두마리치킨’. 20년 넘게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치킨의 100%를 하림 닭고기를 사용하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상생경영의 대표주자로 손꼽히고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소개한다.

 

상생경영으로 나아가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두 마리 치킨의 원조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창업 17여 년 만에 1000호점을 열고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등 국내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명실상부 브랜드로 성장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꾸준한 성장의 원동력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고객 감동과 가맹점주 감동, 그리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한 동방 상생 정신으로 요약된다.

 

최근 호식이두마리치킨은 ‘Together with’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창립 이후 20년 넘게 추구해온 가치인 상생을 발판 삼아 고객, 가맹점주, 소외된 이웃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될 것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로운 상생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소외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꾸준한 관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위해 2억 원 기부, 가맹점 증대에 따른 사랑의 쌀 기부, 국군장병과 홀몸노인 등 나눔 실천 등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사랑 나눔 활동은 가가호호 봉사단창설로 이어졌다.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합심해 매월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상생협력 봉사단이다.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복지시설, 보육원, 저소득계층을 위해 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또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만큼이나 가맹점, 가맹본부 간 상생을 바탕으로한 최고의 파트너십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상생협력위원회, 상생 특별 지원 기구 등을 통해 최근 어려워진 시장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화재, 침수, 폭설 등 재해로 인해 피해를 본 매장들이 정상적인 영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가맹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자영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대한민국 No.1 치킨 프랜차이즈를 비전으로 하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2022년 키워드는 함께 그리고 도약이다. 창립 이후 20년이 넘도록 추구해온 가치인 상생을 발판 삼아 고객 감동과 가맹점주 감동 그리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라는 경영 이념을 더욱 확장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