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로고

 로고

전체메뉴

뉴스룸

산업 발전 이끈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이용현 사업부장, 김종백 팀장 하림 발전 이끌어

2025-04-01

산업 발전 이끈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이용현 사업부장, 김종백 팀장 하림 발전 이끌어



우리 회사 기획관리부장실 이용현 사업부장, 사육3팀 김종백 팀장이 최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용현 사업부장은 가공식품본부 수출 및 계란부서의 담당으로 수출 부문에서 삼계탕과 가공 제품을 2279, 2384, 2493억 매년 신장하는 매출을 달성하였다.

 

245월에는 EU 삼계탕 7.2(0.5) 수출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삼계탕이 전 세계적인 K-FOOD로 입지를 넓히는데 기여하였다. 24년 계란 2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25% 신장하여 자사와 계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함을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김종백 팀장은 토종닭 농가 차단방역 강화, 토종닭 생산성 향상을 위한 HBH 활동, 토종닭 병아리 품질 개선 등 토종닭 농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

 

기획관리부장실 이용현 사업부장은 가공식품 발전, 하림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힘들 때나 기쁠 때나 늘 함께해준 동료들을 대표해서 받는 상이라고 생각하며 감사하는 마음 잊지 않고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육3팀 김종백 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고의 토종닭 생산을 위해 힘써준 농가, 팀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토종닭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농가와 함께 성장하는 하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내기자 | 남다빈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