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하림

메뉴

유틸메뉴

퀵메뉴

하림윤리경영 - 고객과협력업체모두하림과함께성장합니다.

하림 윤리경영 -사이버실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윤리경영 시스템을 운영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하림이 되겠습니다.

실천프로그램 - 실천프로그램을 통하여 보다 실질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림, 익산행복마켓에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2019.06.17 09:051370 hit관리자

하림, 소외계층에 잇단 통큰 기부 ‘눈길’


㈜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소외계층을 위한 통 큰 기부를 해 지역사회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8일(목) 익산시 행복나눔마켓·뱅크 회의실에서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를 비롯 하림 임직원들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후원 물품으로 토종닭 20톤(1억2천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 ㈜하림 박길연(중앙)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익산시 행복나눔마켓·뱅크를 찾아 사랑의 후원 물품으로 토종닭 20톤(1억2천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사진제공 = 하림)


이번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은 ㈜하림이 추진하고 있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위한 경영 방침으로 매년 물품 후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하림에서 전달된 물품은 토종닭 부분육인 윙과 봉으로 익산시 행복나눔마켓·뱅크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할 계획이다.

노인시설 109개소를 비롯해 지역아동센터 50개소, 복지관, 장애인시설, 자활시설 등 익산시 지역 내 모든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하림은 지난 6일에도 전북광역푸드뱅크를 방문해 사회복지지설 및 차상위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달라며 토종닭 20톤(시가 1억2000만 원)을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동참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하림은 9년 째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초등장학생 도서시상, 청소년 문화탐방 지원, 꿈꾸는 요리,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백미 기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목록
이전글
아이들에게 행복한 도시락을 전해요
다음글
㈜하림, 정읍여중 3년째 수학여행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