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하림

메뉴

유틸메뉴

퀵메뉴

하림윤리경영 - 고객과협력업체모두하림과함께성장합니다.

하림 윤리경영 -사이버실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윤리경영 시스템을 운영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하림이 되겠습니다.

실천프로그램 - 실천프로그램을 통하여 보다 실질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림 피오봉사단 5기, 닭고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해단식 성료
2018.11.07 10:181521 hit관리자
 

하림 피오봉사단 해단식 현장사진



 

5주년 맞은 '가족 환경지킴이' 7개월 활동 마무리

하림 피오봉사단 5, 닭고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해단식 성료

                                               

하림 피오봉사단 5, 14일 쿠킹클래스에서 해단식 갖고 7개월 간의 활동 되짚어 보는 시간 가져

하림 친환경 제품 자연실록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할로윈데이 레시피 함께 만들고 시식

 나의 다짐나무 만들기활동 통해 환경사랑과 동물보호에 지속적인 관심 약속

 

 

(2018-10-15)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으로 구성된 하림 피오봉사단 5기가 지난 14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입구에 위치한 요리 아카데미에서 올해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인 자연실록을 활용한 색다른 요리수업이 먼저 진행됐다. 특히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홈파티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단호박크림 치킨스테이크', '치킨샐러드', '호두파이'가 피오봉사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문 요리 강사와 함께 직접 만드는 시간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하림 피오봉사단이 지난 7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했던 활동 영상을 함께 감상하며 그 동안의 활동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5기의 발대식을 진행했던 정읍천부터 낙동강 경천섬, 계룡산 국립공원 등에서 찍은 사진을 활용해 나의 다짐나무 만들기활동도 진행했다. 각자 사진을 직접 다짐 나무에 매달며 앞으로도 환경과 동물 보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다짐하는 글을 작성한 것.

 

이날 해단식에 참가한 하림 피오봉사단 5기 이은희씨는 신선한 닭고기를 활용해 가족과 함께 할로윈데이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재미있고 유익했다피오봉사단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올해 7월 하림 대표이사로 취임해 새롭게 피오봉사단 단장으로 부임한 박길연 단장은 “5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 깊었던 이번 기수도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7개월의 여정을 의미 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피오봉사단의 열정과 자부심을 담을 수 있는 환경사랑 및 동물보호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하림, 소비자 가족봉사단과 계룡산 국립공원 일대서 '업사이클링' 실천
다음글
하림,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