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하림

메뉴

유틸메뉴

퀵메뉴

하림윤리경영 - 고객과협력업체모두하림과함께성장합니다.

하림 윤리경영 -사이버실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윤리경영 시스템을 운영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하림이 되겠습니다.

실천프로그램 - 실천프로그램을 통하여 보다 실질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림, 소비자 가족봉사단과 계룡산 국립공원 일대서 '업사이클링' 실천
2018.11.07 10:16863 hit관리자

사진01. 하림 피오봉사단 5기 계룡산국립공원 봉사활동 단체사진


"자연의 소중함 배우고, 버려진 플라스틱으로 장난감 만들었어요"

하림, 소비자 가족봉사단과 계룡산 국립공원 일대서

'업사이클링' 실천

 

하림 '피오봉사단' 5, 15일에 충남 공주시 계룡산국립공원 일대서 환경사랑 실천

국내 최대 규모 계룡산자연사박물관에서 자연의 위대함과 소중함 깨닫는 생태교육 진행

버려진 플라스틱 활용한 업사이클링 체험 &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도

 <!--[endif]-->박길연 피오봉사단 단장, 환경실천연합회 감사패 받아

 

(2018-09-17)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피오봉사단이 계룡산국립공원 일대에서 업사이클링과 쓰레기 줍기 등을 진행하며 환경사랑을 실천했다.

 

초등학교 이상 자녀가 포함된 소비자 가족과 임직원으로 구성된 하림 피오봉사단 550명은 15, 충남 공주시 계룡산국립공원을 방문했다. 자연생태계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계룡산자연사박물관에서 공룡의 세계, 생명의 땅과 지구, 자연과 인간이라는 주제로 생태교육을 받고, 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폐자재를 활용해 장난감을 만드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체험도 했다. 생태교육과 체험활동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은 뒤에는 계룡산국립공원 일대에서 쓰레기 줍기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하림 피오봉사단 5기 이장원씨는 아이들과 함께 버려진 플라스틱으로 장난감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활동을 통해 자원을 아끼고 재활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폐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몸소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사진02.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가 환경실천연합회 감사패 받는 모습


이 날은 지난 7월 하림 대표이사로 취임한 박길연 사장이 피오봉사단 단장으로서 소비자 가족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이기도 했다. 박길연 단장은 "하림 피오봉사단이 5년째 꾸준히 봉사활동을 지속할 수 있었던 건 소비자 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라며 하림은 앞으로도 자연과 상생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환경실천연합회는 5년째 환경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하림 피오봉사단을 대표해 박길연 단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지난 2014년에 결성된 이후 하림을 대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를 잡았다. 매년 어린이를 포함한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들이 동물복지와 환경보호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 4월 발대식을 가진 피오봉사단 5기는 정읍천과 낙동강 경천섬에 이어 계룡산국립공원 일대에서 세 번째 야외 봉사활동을 펼쳤다.

 



목록
이전글
하림, 삼계탕 나눔봉사 활동 펼쳐
다음글
하림 피오봉사단 5기, 닭고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해단식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