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하림

메뉴

유틸메뉴

퀵메뉴

하림윤리경영 - 고객과협력업체모두하림과함께성장합니다.

하림 윤리경영 -사이버실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윤리경영 시스템을 운영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하림이 되겠습니다.

실천프로그램 - 실천프로그램을 통하여 보다 실질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림 ‘세계 물의 날’ 환경정화 활동
2018.07.26 03:482486 hit관리자


하림 ‘세계 물의 날’ 환경정화 활동

 

임직원 40여명, 익산 금마저수지와 옥룡천 찾아 봉사활동 펼쳐


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환경정화 캠페인을 전개하며 물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하림은 지난 22일 기획조정실장 정호석 상무를 비롯해 환경관리팀 박정모 부장 등 임직원 40여명이 익산시 금마저수지와 옥룡천 주변을 찾아 물 사랑 실천을 위한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물 부족에 대한 국제적 협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UN에서 제정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하림과 익산시, 강살리기익산네트워크와 함께 수자원 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하림은 지난 2016년부터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대를 구성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지역 환경정화활동을 펼치며 물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하림은 천년 백제 문화유산의 보존을 위한 일환으로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백제 문화재가 있는 주변을 찾아 쓰레기 줍기 등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문용 대표이사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부족한 수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물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
장애인 복지시설 찾아 삼계탕 점심 나눔 행사
다음글
하림, 농가와 아름다운 상생협력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