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하림

메뉴

유틸메뉴

퀵메뉴

하림윤리경영 - 고객과협력업체모두하림과함께성장합니다.

하림 윤리경영 -사이버실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윤리경영 시스템을 운영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하림이 되겠습니다.

실천프로그램 - 실천프로그램을 통하여 보다 실질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장애인 복지시설 찾아 삼계탕 점심 나눔 행사
2018.07.26 03:461116 hit관리자



"따뜻한 연말,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점심 나눔"


하림, 장애인 복지시설 찾아 삼계탕 점심 나눔 행사 개최

 

- ㈜하림 육가공 FS사업부 소속 임직원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 방문, 하림 고향삼계탕, 용가리치킨 등 지원

- 장애우 및 가족 포함 총 110여명 규모 점심식사 지원, 방문 치료 어르신 대상 삼계탕 제품 전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연말연시를 맞아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무료 점심 나눔 행사를 개최, 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우 및 가족, 직원들과 온정을 나누었다.

 

이번 행사에서 ㈜하림 육가공 FS사업부 소속 임직원이 직접 복지관을 방문, 하림 고향삼계탕과 용가리치킨, 치즈스틱 제품을 지원하고, 장애우들과 식사를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우와 가족을 포함, 110여 명이 무료급식을 제공 받았다.

 

한편 ㈜하림은 복지관 직원들의 방문 치료를 받는 어르신들이 가정에서 직접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별도로 하림 고향삼계탕 제품을 무상 지원하기도 했다.

 

㈜하림 육가공 박준호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 자사의 제품으로 많은 분들께 잠시나마 작은 위로를 전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오늘 행사 이후에도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다 많은 곳에 의미 있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목록
이전글
하림 김동관 상무, 나눔의 날 행사서 익산시장 표창장 수상
다음글
하림 ‘세계 물의 날’ 환경정화 활동